반응형

[밀양 - 밀양면옥]평양냉면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밀양에서 냉면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밀양 면옥의 입구입니다.

밀양에서 유명한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

아버지가 추천하셔서 가게 된 냉면집이에요.

 

 

 

 

평양냉면 물 곱빼기,

비빔냉면 곱빼기

찐(왕)만두 

이렇게 하나씩 시켜보았어요.

 

 

 

 

사골 한우 

설깃 호주산

고춧가루 터미널 농산

음... 좋네요 ㅎㅎ

 

 

 

 

기본찬을 사진으로 찍어보았어요.

컵 안에 담긴 물은 육수입니다.

육수가 맛있더라고요^^

 

 

 

 

찐(왕) 만두입니다.

맛있더라고요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만두인 거 같아요^^

 

 

 

 

어머니와 저는 물 곱빼기 해서 반반 나눠서 먹었어요.

먹어보니까 비유를 조금 하자면

계피 빵을 먹으면 그 계피향이 입안에 확 번지잖아요?

이 냉면이 그래요,  한입 먹어보니까

무슨 향이 입안에 확 번지더라고요.

 

근데 그 향이 저한테는 썩 좋게 와 닿지 않았어요.

(어머니와 이야기하다 보니 이 향이 메밀향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먹다 보면 그 향이 많이 나지는 않아요.

면 식감은 졸깃하고 탱글 해서 맛있어요.

 

 

 

 

아버지는 손수 여기서 메밀면을 만드는 거라며

좋아하시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전 개인적으로 한번간 걸로 만족하고 싶은집이네요.

그럼 이것으로 밀양 면옥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이 글은 개인적인 맛평가로 작성된 글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