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THE VENTI-버블 밀크티]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더벤티에서 버블 밀크티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더벤티에 도착했어요.

무엇을 먹을지 두근두근 결정장애가 왔었어요.

딱히 마시고 싶은 건 아아(아메리카노)이지만 

커피를 좀 덜 마시고 싶기도 하고 

매장에서 이렇게 파는 커피는 잘못 마시면 카페인이 꽤 강하기 때문에

잠을 잘 못자서 겁나기도 해서 으음 2분~3분 정도 고민했습니다.

 

 좀 더 가까이에서 메뉴판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음료수 모형을 볼 수 있어서 좋았던 메뉴판

음....결국 전 버블 밀크티를 선택했습니다.

그냥 에이드 시킬 걸 그랬나 싶네요.

 

집에 모시고 온 버믈 밀크티예요.

두 손으로 잡고 안전하게 가져왔답니다.

 

타피오카 펄이 밑에 다 가라앉아있어요.

전 펄이 딱히 맛이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이번엔 제 입맛에 맞길 바랬습니다 ㅎㅎ

 

그럼 한입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한입 마셔보니까 밀크티 맛이 얼그레이 같으면서도 얼그레이가 아닌듯한

(얼그레이랑 뭘 섞은 거 같은?) 그런 홍차 맛도 조금 나요.

근데 제가 좋아하는 밀크티 맛이 아니에요.

 

아 그냥 두 번은 사 먹지 않을 거 같아요, 저는 얼그레이 맛이 강하게 나는 밀크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오늘 사 먹은 더벤티 밀크티는 제 입맛에는 탈락이네요.

물론 얼그레이 맛이 강하지 않아도 좋아하는 밀크티가 있는데 그냥 이 제품은 

맛 조차 제 입맛에는 안 맞는 거 같아요.

(얼그레이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제품을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타피오카 펄은 한입 씹어보니까

쫀득쫀득해서 쫀득한 식감이 참 마음에 들었어요. 

 

오늘은 밀크티가 많게 느껴지네요.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