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FO-CANDY 유에프 캔디]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이에요

오늘은 유에프 캔디(UFO CANDY)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이걸 사게 된 이유는

유튜브에서 많이 드시는 모습을 봐서 저도 그냥 무슨 맛인지 궁금하더라고요

사실 아무리 맛 평가를 해도 직접 먹어보는 게 제일 좋잖아요?

그래서 편의점에서 사서 먹어보게 되었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오늘 편의점에서 1500 - 1600원 주고 산 유에프 캔디예요 

가격이 정확하게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포장지도 귀엽고 안에 내용물도 귀엽게 보이네요!

 

포장지를 뜯어서 그릇에 부었어요.

8개 들어있네요 많이 들어있지는 않아요.

 

안에는 이렇게 하얀 가루들이 들어있네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식감은 조금 오래된? 질긴? 뻥튀기 같은 식감이었고

안에 하얀색 가루가 새콤하였어요

새콤한 거 좋아하시는분들은 한 번은 사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런데 저는 먹으면서 들었던 생각이 건강에는 딱히 좋을 거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 제품은 어린이들이 좋아할 거 같고

저는 한번 먹어 봤으니 이제는 안 먹을 거예요.

 

오빠는 별로라며 차라리 아이셔를 사 먹겠다고 하네요.

저도 오빠의 의견에 동감해요.

 

그럼 이것으로 유에프 캔디 후기를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소은 일상생활 웹툰일기도 그리고 있으니 한번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농촌라이프-20/3/23일기]

 

soeun1028.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