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은식품 -착한 매운 순대 ] 매운순대라고 하여 혹해서 먹은 제품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조은식품 - 착한 매운 순대를 후기로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조은식품의 착한 매운 순대 포장은 이렇게 해서 오네요.

그냥 마트에서 파는 순대랑 똑같은 포장입니다.

 

원재료명은 당면(중국산)50%, 돼지 소창(돼지고기, 국내산) 20%

돼지피(돼지고기, 국내산) 13%, 찐쌀, 돼지지방(돼지고기), 대파, 당근, 들깻잎, 마늘, 정제소금(한주소금),

전분 가공품(타피오카 전분가루), 복합 조미식품(쇠고기, 밀, 대두), 생각, 고춧가루, I-글루탐산나트륨(향미 증진제),

가공소금(맛소금), 후춧가루  이렇게 들어가 있네요.

적으면서 문득 들었던 생각인데 순대의 재료들은 괜찮은 거 같아요.

 

짜잔 착한 매운 순대 사진입니다.

참 이 제품은 순대만 들어있어요. 순대 말고 다른 간, 허파, 염통은 다른 곳에서 산거랍니다.

 

순대를 좀 더 가까이에서 찍어보았어요.

 

그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처음에 한입 먹으니까 씹자마자 먼가 매운맛이 올라오긴 해요.

근데 씹으면서 더 매운맛이 강해지는데

그렇게 맵지는 않아요 그냥 성인 분들은 음 좀 매운맛이 있긴 하네~하실 거 같고

매운 거 잘 먹는 아이들은 그냥 먹을 수 있을 정도네요.

 

그런데 저는 이 제품을 왜 맛없슐랭에 넣었냐면

원재료도 좋고 한데 껍질이 질기더라고요.

저는 껍질이 질긴걸 별로 안좋아거든요.

그래서 맛은 좀 쫀득한 맛이 강하고 껍질이 질겨서 자꾸 입에 들어가는 맛은 아니었네요.

 

마지막으로 껍질이 질긴 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것으로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땡큐!

※이 맛 평가는 저의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있는 맛 평가라서

여러분들의 생각과 다를 수 있다는 점 이해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조은식품 착한 매운순대 1kg, 1개 조은식품 착한 매운순대 1kg, 1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