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영 다이소] 진영 다이소에 가보았습니다~

반응형

진영 다이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영 다이소에 어머니와 같이

놀로 가보았어요! ㅋㅋㅋㅋ

방학이라 그런지 어머니랑 많이

놀로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아 그런데 비가 와서

ㅠㅠ다이소 건물을 못찍었어요!

대신 다이소 위치를 적어둘게요~

다이소 위치:경상남도 김해시 진영읍 진산대로 65번지에요!

 

그럼 지금부터

다이소 사진을 올려볼게용~~

 

이렇게 딱 들어가면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이 

보여요+.+ 다이소가 커서 그런지

장난감도 너무 많아요~~

아이들을 위한 장소같네요^^*

 

그리고 좀 더 걸어가보니 

샤프,볼펜,수정싸인펜 등등 많은 필기구들이

있어요~ 종류가 많아서 확실히 고를 때 

고민이 될거 같네요 (흐음)

 

앗...고개를 돌려보니 

공주 그릇이 보여요!!ㅋㅋㅋ

완전 소녀소녀..

제 스타일은 저기 캐릭터만 없으면

딱 제 스타일인데...아쉽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ㅜㅜ..

 

이 꿀벌인형은 5,000원인데 

보통 크기인데 깔고 뭉개기 좋은 싸이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도 좀 ..괜찮고 뽀송뽀송해서 

탐내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컷..하셔서

그냥 눈으로 만족했습니다 ㅋㅋㅋㅋ'-'..

 

또 동화책도 파는거 보고 놀랬어요

다이소에 이제 없는게 없구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과연 다이소

모든게 다 있을것만 같네요 ㅋㅋㅋ

 

또 한쪽으로는 남성분들에게

필요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넥타이, 벨트 등등

집 근처에 다이소가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 이건 저의 취향이라서 찍었어요

너무 귀엽죠??ㅠㅠ?분홍색에 이렇게 귀엽게 

만들어놨다니... 정말....

가격도 착하고.. 살까말까 하다가

컷 당해서 안샀답니다.

안녕....귀여운..페코...

 

2층으로 올라오니 헉 왠 꽃밭이...?

왜 꽃밭이 있는거야 ㅋㅋㅋ할 정도로

꽃이 엄청 많았어요!

보는데 이뻐서 힐링......★

우리집도 저렇게 꽃이 많았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럼..먼지를 매일 털어줘야하나?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꽃들이 너무 이쁘죠?

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되네요~~ㅋㅋㅋ

아궁 이뻐~~

 

문득 지나가는데 팝콘컵이 보여서

아 요즘은 이런 팝콘컵도 파는구나..

충분히 팔 수 있는 컵이긴 한데

처음봐서 그런지 좀 신기했네요 ㅋㅋㅋ

 

이건 어머니가 이쁘다고 사진 한번

찍으라고 해서 찍은 사진이에용!

집 이사가면 저런거 하나 사서 드릴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크흠

 

목욕할때 물에 넣는 입욕제에요!

입욕제가 많죠???

다이소꺼는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아서

참 좋은거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건 남자아이 변기에요!

남자아이 변기도 이렇게 미니미 하게 파는거

보고 놀랬어요 ㅋㅋㅋㅋ

우와 이런것도 있어??? 신기하다 하면서..

그런데 나만 혼자 21세기에서 동떨어졌나

왜케 신기한게 많은건지...ㅋㅋ

 

그리고 이제 뚜껑도 스텐 뚜겅이

나오나봐요~~

살까말까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그냥....필요한 컵만 사고 가기로 했어요

다음번에 사야겠어요 ㅎㅎ

 

마지막 사진으로 토끼그릇이에요

이 그릇을 보자니 

너무 귀염 뽀짝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아...왠지

이 그릇에 먹기 싫은게 담겨도

한개쯤은 먹을 거 같은 비쥬얼 그릇이에요

음 하지만..설거지할 때 조금 귀찮을려나..

(극 현실주의 생각)

 

어쨋든 오늘 진영 다이소를

방문 해 보았는데요

건물이 커서 그런지 볼것도 많고

이쁜것도 많더라구요

그래서 재미있게 구경할 수 있었답니다.

 

그럼 이것으로 진영 다이소 글을 끝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