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 동굴집] 한방 오리 백숙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동굴집에서
한방오리백숙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여기는 예약 안됌
#테이블링 가능
#웨이팅 있음


낮에 가려고 했는데
웨이팅 있고 예약 안된다해서
점심 브레이크 타임 지나고 왔습니다.
진짜 한방오리백숙 너무 먹고 싶더라구요
못참아 ~~ 그래서 왔어요.
여기는 동굴집 입구 입니다 ☺️


근데 백숙은 현장에서 주문하면
한시간 소요 된다고 하네요.
알고 있으면 좋을 tip🎀


아니 마산에 이런곳이 있다고?
일본군이 사용했던 동굴이라니....


브레이크 타임 끝나고
들어가는중...‼️
배고파서 설레임ㅠㅠㅠㅠ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센스있게 세팅을 해놓은 자리도 있네요
좋은데...?


오리주물럭 아니고
저는 오리한방백숙이라서
기다려봅니다☺️


겉절이 주셨는데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진짜 먹고 싶었던
오리 한방백숙 ㅠㅠㅠㅠ
녹두 올라간 거 보세요.
이거 누가봐도 진짜 건강하고 맛나보이죠..
보양식 진짜 미쳐버려~~~😋
국물에 한방냄새 나서 너무 좋더라구요.


먹다가 넣어도 되고
다 먹고 넣어도 되는
밥!
이거는 추가 주문은 안된다고 하네요~


살도 야들야들 국물도 맛있고
진짜 너무 맛있어서 보양한다는 느낌보다는
그냥 배불리 먹었네요 .
반찬도 간이 잘되있어서 같이 먹기 좋았어요.
소금 안넣고 먹으면 담백하고
소금 넣어서 먹으면 호불호 없이
누구나 맛있게 먹는맛이였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가족들 친구들 애인이랑
누구든지 다 같이와도 좋을 거 같아요!!
가족모임도 하시는거 봤는데
괜찮더라구요 😉

그럼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