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대 근처 밥집]산인길에서 석쇠불고기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대 근처 밥집
산인길에서 먹어본 후기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산인길 입구입니다.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네요 👏


뭐 시켜먹지 고민했는데
석쇠고추장불고기 한판이랑
비빔밥 한개 주문했어요
한개 더 시킬라다가 배 엄청 부를 거 같아서
참았습니당....! 😉


그리고 tip ‼️‼️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하면
맛보기용 옥수수 팥죽 주신다네요
팥죽 좋아해서 해보았어요.
옥수수 팥죽이라니
한번도 먹어본 적 없어요...
더 맛이 궁금...😍


앉을 자리는 많아서
친구 연인 가족끼리 와도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밥 먹다가 반찬 부족하면
셀프바가 있어요.
아니 반찬들이 다 맛잇더라구요..?
저는 보통 반찬 안먹는데
여기서는 리필해서 밥 먹었습니다 😋


내가 주문한 비빔밥이랑
석쇠 고추장 불고기!
밥은 하나 주문했어요
비빔밥 소스가 맛있어요
은근히 매워서 자꾸 먹고 싶더라구요
근데 아가들은 좀 매워할 것 같아용!


석쇠 고추장 불고기
간이쎄서 공기밥이랑 같이 먹으면
딱 맞아요!! 밥 도둑 ... 😘
저는 상추에 불고기 올려서 밥이랑 먹으니까
상추 밥 도둑이더라구요~~ㅋㅋㅋ
너무 맛잇었어요 🩷


비빔밥 다음에 간다면
두개 시켜서 푸파 하겠습니다...


이건 제가 네이버 영수증 리뷰해서
받은 옥수수 팥죽이에요
이거 진짜 맛있어요
팥죽이 한입 먹고나면 질리는데
이거는 어어어어 맛있다....!! 하는 녀석입니다
이거 한그릇 뚝딱하면 배도 부르고
다음에 가면 주문해서 먹고 싶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