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딤딤섬에서 하가우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딤딤섬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딤딤섬 입구입니다
엘레베이트 타고 9층으로 오면 되세요!
매우 간단하죠 ~~ ‼️
앞에 웨이팅 있어서 놀랬는데
4인 자리는 없어서 웨이팅중이더라구요
아니 11시에 오픈한데서 빨리 갔는데
사람들 바글바글 해서 놀랬음....😳
평일이였는뎅....


메뉴판엔 맛있는 음식 사진이
있어요 .. 하가우 또 먹고싶다 ..


뭐 먹을지 고민중...
연필로 먹을거 체크하면 되요!


아니 연말연시 세트메뉴도 있네요
담엔 여기 가족이랑 한번 올라구요!!


하가우랑 완툰탕면
차슈덮밥이랑 가지딤섬
이렇게 4개 주문했어요~~〰️


차슈덮밥
아니 뭐 아침에 안먹어서
그래서 맛있나 ..
근데 자꾸 먹으니까
뭔가 입이 텁텁함 ..
그래도 맛은 있어요👍


가지딤섬
나는 이거 맛있던데
같이간 동행자는 별로라네요
사람 입맛은 참 개인차가 큰 거 같음
가지 좋아해서 나는 좋았음


하가우 이거 진짜 👍👍👍
강력추천 안에는 새우만 있는데
쫀득하다해야하나....
식감도 좋고 말랑한것이 쫀득하면서
새우가 가득한 것이
진짜 이거 한 4통 먹고 싶었어요!
근데 그렇게 먹으면 내 지갑이
아파하니까....🥲


이건 완툰탕면
면맛은 내 스타일 아닌데
국물이 진짜 맛있어요
해장국물로 강력추천
어제 하이볼 엄청 마셨어서
이걸로 해장했네요...해장국물로는
완툰탕면을 그 누구도 따라오지 못한다!!!!!


차슈랑 완툰탕면 국물이랑
한입씩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
진짜 행복한 한끼였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