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유-율하] 연남 물갈비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연남 물갈비에서
물갈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오늘은 친구랑
율하맛집 연남물갈비 먹으로 갔어요
사실 물갈비 먹어본 적 없어서
어떤맛일려나 기대했네용


안으로 들어가니까
자리는 많아서 좋더라구요!!
모임하기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물갈비 1단계 시켰어요
아니 근데 1단계도 맵더라구요
나 사실 맵찔이..?


독고소스는 왜 독도소스인가요
물어볼걸 그랬어요
소심해서 못물어봄....
I형 인간의 삶이란..


아니 사이드 메뉴가
이렇게 맛있으면 어떻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는 한정적인데
다 먹고 싶어요....😌


이건 기본반찬
메추리알 진짜 좋아해서
나오자말자 먹었던...🐽


연남 물갈비 나왔어요
어니 뭐 이렇게 거대해
했는데 ㅋㅋㅋ안에 콩나물 당면 있네요


이 당면 맛있었음...
국물도 1단계인데
신라면 맵기보다 더 매운 느낌..?
진짜 국물도 칼칼하니
맥주, 하이볼 생각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이거 안주인가..?
근데 떡도 있어서
밥 안먹어도 배가 불러요!!


🌶️1단계 맵기로 시켰는데
매워서 친구랑 물 한통 다먹음
그냥 기본으로 주문해도 될 거 같아요
맵찔이 분들은 그냥 기본으로 드세요!!

안에 갈비있고 고기도 많아서
밥이랑 안먹어도 배 불러서
볶음밥 못먹었어요 ..
국물이 칼칼하니 땀이 절로 나와서
몸보신 한 거 같았어요


이게 독도소스
이거 찍어 먹으니까
훨 맛있어요!!
감칠맛 up


갈비가 엄청 부드러워요
야들야들
잇몸 이 약한분들도 먹을 수 있을듯
진짜 또 생각남..
갈비가 이렇게 야들야들 한 것이였어..?


갈비가 완전 야들야들
독도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어요!

친구들,가족들,모임으로
가고 싶은곳이네요
다음에 가게 된다면
볶음밥까지 먹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