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광안리]한다솥에서 장어솥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광안리 한다솥에서 먹어본
장어솥밥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글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GoGo!!


평소에 여기 웨이팅 있다던데
저는 평일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 안하고 입장했어요 〰️‼️
웨이팅 없어서 너무 좋았다..
차는 댈곳이 없어서 다른곳에 주차했어용.


약간 내부 모습이
신기했었네요
앉을 자리는 많이 있어요
그래서 저는 앉고 싶은 자리
앉았습니다!


솥밥 많았는데
저는 장어했어요!!
장어 해운대에서 먹었을때
맛있게 먹었어서
장어가 먹고 싶더라구요!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네요
저도 따라서 먹어보겠습니당


기본반찬
그냥 비벼서 먹기 무난무난쓰


다음엔 전복솥밥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기본반찬들 !!
그냥 이거랑 밥이랑 먹어도
한끼는 뚝딱 하겠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반찬이 많아서 행복했습니당.
골라서 먹는 재미~~🎶


이거 국인데
이 국이 참 간이 조화롭더라구요
국..맛있었어요 !


내가 시킨 장어솥밥
진짜 장어 윤기 반지르르르르...
이거 이제 비벼볼게용!


그릇에 덜어서 퍼놓기
ㅜㅜ맛있어보이네요...먹고싶어요
그냥 장어에 밥 먹는 맛
맛있었어요 !
짜지도 않고 달지도 않아서
Best !


숭늉 부어서 누룽지 만들기!
국이랑 한입씩 먹으니까
간이 딱 맞아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냥 먹으면 좀 심심했음


다 먹고나면
매실차 , 복숭아 아이스티 마실 수 있어요
좋더라구요 🫶🏻

광안리에 놀로와서
밥 먹고 싶으면 여기 오기 좋은 거 같아요
생선도 팔고 솥밥도 팔아서
다양하게 시켜서 먹어도 좋을듯하더라구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