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창동]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창동에 장작구이 누룽지 통닭에서
통닭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Go Go!


오랜만에 마산 창동와서
설렜는데 구경하면서 걷다보니까
금방 도착하네요 😁
입구부터 장작 냄새가 나서 좋았어요
뭔가 정겨운 냄새...?ㅋㅋㅋㅋ
시골에서만 맡았던 냄새였네요.


저는 치즈콘장닭으로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카레,간장 치즈장닭으로 할까봐요
그런게 먹어보고싶네요 ☺️


기본 반찬으로 나왔어요
근데 죽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죽 팔았으면 저 죽 사왔을거에요 ㅋㅋㅋㅋ
진짜 죽 맛있음...‼️


죽 먹고 있으니까
국물이 나왔어요
이것도 뜨근하게 먹으니까
몸이 따듯해져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기다리던 치즈콘장닭 입니다
치즈랑 콘이 진짜 많죠!!ㅋㅋ
닭은 큰거 사용하지는 않는 거 같아요
근데 밑에 영양밥처럼
밥이 있어서 더 맛나더라구요
아 뭐랄까 또 생각나네요...
먹으로 또 갈 것 같아요
아이들도 잘 먹을 거 같고
술 안주에도 좋고 !
치킨소스에 찍어 먹으면 진짜
순삭 없어지는 걸요. 🥰😋


혹시나 배고플까봐
시켰는데 그냥 맨밥도
맨밥으로 안주고 뭐 뿌려서
참치 올려주셨어요..
사장님 ㅠㅠㅠㅠㅠ최꼬 !
근데 저는 치킨이랑 밑에 밥 먹는다고
이거는 먹지 못했네요 😋
그래도 살짝 먹어보니 맛있었어요
다음엔 불닭볶음면 시켜봐야겠어요
치즈콘장닭에는 불닭볶음면이
어울릴 거 같네요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