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광안리] 면마스터에서 산더미 짬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부산 광안리 면마스터에서
산더미 짬뽕을 먹어본 후기 입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부산에 놀로왔어요
부산 광안리에 면마스터가 맛있다고 해서
면마스터로 출동했슴다!😚
차는 다른곳에 주차하고 걸어왔는데
부산 민락골목시장,밀락더마켓이
근처에 있어서 구경하면서 오기 좋더라구요


앉는 자리는 여러 자리가 있었어요
그리구 밥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보통 1000씩 받는데 사장님의 사랑...
감사합니다 😘❤️‍🔥


어디 앉지 하다가
저는 이 옆자리 앉았습니다!
웨이팅도 한다던데
저는 저녁에 가서 그런지
웨이팅 안해두 되서 좋았어요 〰️


바로 산더미짬뽕 주문했어요
두근두근...
먹는거에 진심이져!!


스모크 짜장면
땡초크림면
이것도 맛잇겠더라구요ㅠㅠ


탕수육 하나 할까 하다가
밀락더마켓 갈거라서 안시켰어요〰️💕


신메뉴 먹어볼까 했는데
ㅠㅠ까비....!


전 맵찔이라서
안 넣었어요....
맵찔이 아닌분들 넣으면 좋을듯 !!


2인용 산더미 짬뽕 드디어 나왔습니다
오징어 쭈꾸미 뭐 오만 거 다있음
전복은 없지만....🥲


새우랑 면이랑 오징어랑 냠냠 먹다가
밥 가지고 와서 밥이랑도 먹고
17000원으로 배불리 먹었어요
국물이랑 밥이랑 먹어서
나중에 입이 짜서 물 많이 마시게 되면
어떻하지 했는데 물 안땡겨서 좋았어요
🤩👍👍
짬뽕이 안매워서 애기들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맛있게 한끼 먹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