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복국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동해복집”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동해복집에서
복집 코스요리 먹어본 후기입니다
글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동해복집 입구입니다
자연친환경적이네요!!
사장님이 선인장들을 좋아하시나봐요


밖에서 먹을 수 있고
방에서 먹을 수 있는데
보통 방에 자리 있으면
방에 자리를 주시더라구요
저는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추울줄 알았는데 들어가니까
그리 춥지는 않더라구요 훈훈했어용


뭐 먹지 하다가...
풀코스 B코스로 정했습니다
복국 너무 오랜만이라서
좋았어요 -3-


이건 기본반찬입니다.
그냥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제일 처음나온 수육
야들야들하니 잘 익혀졌더라구요


수육 먹기전에 간장 뿌려서
와사비랑 쉐킷쉐킷 저어줍니다.


빨리 먹고 싶어서
대충 쉐킷쉣킷...


복어 살에 미나리 + 콩나물 조합
진짜 못참지 못참지
거기에 와사비간장 한번 담구면
진짜 누구도 안 싫어할듯
이거 무조건 좋아함!!
진행시켜!!!!!!!😍


이건 불고기에요
양파랑 미나리랑 복어살이랑
후후 불어서 한입 먹으면
밥이 생각남
밥 먹고싶음...밥이 있어야지
삼위일체 완성...🙏


그냥 먹어도 맛있고...
애기들도 잘 먹을 거 같아요
학생들도 어른들도 모두!


불고기 먹고 있으니까
튀김도 나왔어요
나는 이튀김 너무 좋아해요
왜냐구요?
맛있으니까요 😚
튀김 무조건 옳다!!!!!!!!


한눈에 봐도 바삭바삭
진짜 복어살이 왜이리 맛있어?
죄야 .. 맛있는 죄...
아 여기에 와사비 간장 한번 딱 찍어서
먹으면 말해뭐해 딱 좋음🐽


마지막 복지리🎶
진짜 국물이 모든걸 다했거든요!!!
여기 복어 살도 있는데
국물이랑 복어살이랑 밥이랑 먹으면
몸안에 독기가 쏴~~~~악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진짜 .. 복어 🫶🏻사랑...할 수 밖에 없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