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 동피랑]생생 전복마을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생생전복마을에서 전복돌솥밥 먹어본 후기
적어보았습니다 😘
글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생생 전복마을 이전했다고 하더라구요
대풍관 큰 건물만 보고오면 됩니다
주차장도 있고 좋았어요 😚


전복마을 2층으로 들어가실게요 !!
일층은 대풍관입니다!
다른 음식점이에요 !!
💡전복마을 웨이팅 있음 주의💡


전복 돌솥밥 세트
3개로 주문했습니다 !! 🥰
먹어보자구 !!!!
전복죽도 하고 싶었는데..
밥이 더 먹고싶어서 죽보다 밥 선택했어요


기본반찬들
따끈따끈해서 좋더라구요 😘
맛있었어요
전이랑 같이 먹기 딱 좋았어요


이것도 기본반찬이에용


드디어 나온 돌솥밥!!
배고파서 빨리 먹고싶었어요


전복 돌솥밥 답게
전복들이 많이 있네요
진짜 또 먹고싶어요
웨이팅해서 먹었는데 웨이팅 또 해도돼!!!!
전복 싫어하는 사람 아니면
누구나 맛잇게 먹을 거 같아요!


같이 나온 고등어, 미역국, 김
진짜 미역국 애기들이 잘 먹을 거 같아요
미역국 맛집임 미역국도 맛잇고
고등어도 맛나요 진짜 맛없는게 없어요
애기들은 미역국에 밥 말아먹어도 잘 먹을듯...
고등어도 잘 구워져서 나오고 딱 좋아요
그리고 반찬 다 먹으면 직원분들이
더 드릴까요? 하시는데 너무나 친절하심..
넘 감사합니다..🙏


김에 밥이랑 같이 비벼서
간장 주시는데 간장이랑 비벼서
먹으니 짱 맛나요...
진짜 또갈집으로 추천입니다!
돌솥밥이라 또 밥 퍼내고 물 넣어서
밥 다 먹고 먹으니까 배부르더라구요
가족들이랑 행복하게 한끼 먹었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