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중동] 정성순대에서 순대국밥 먹은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정성순대에서 순대국밥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


저녁시간쯤 배가 출출해서
뭐 먹지 하다가
정성순대 순대국밥집에 들리게 되었어요
순대국밥 그냥 딱 봐도
든든 그 자체...!


정성순대 국밥집 가게 안입니다
국물이 옷에 튀지 말라고
앞치마가 있네요
이런거 너무 좋아요 👏👏👏🍀


뭐 먹지 메뉴 보니까
모듬버섯순대전골
소고기순대전골
한우곱창순대전골
이런 전골메뉴도 파네요
술 한잔하기 좋을 거 같아요!


저랑 아빠는
얼큰사골수제순대국 했어요 ㅎㅎ
뭔가 얼큰한게 먹고싶었네요 ☺️


삼겹돼지국밥도 있어요
이건 뭐지 담에 함 먹어봐야겠어요
그라고 유아용돼지국밥도 있어요
애기들과 함께 오시면
유아용 돼지국밥 시키면 좋을 거 같아요 😊


이건 기본메뉴 입니다!!
묵이 나오네요 ㅎㅎ
김치 겉절이 등등 국밥집에 흔하게
나오는 메뉴이죠 ~


주문하고 가만히 앉아있는데
고소한 깨를 직접 찍어서 먹을 수 있네요
깨를 좋아해서 당장 깨 가루를 만들었습니다
후추도 같이 섞어서 가루로 만들었어요!


만드니까 시간 엄청 잘가요
깨 향기 고소하니 좋더라구요 ㅋㅋㅋ
재미도 있음 😙


얼큰사골수제순대국입니다
국물부터 빨간게
얼큰해보이네요 !!


안에는 콩나물이랑 순대가 있어요
국물이 밥이랑 비벼서 먹으니까
아주 맛나더라구요!!
뭔가 계속 먹고싶은맛 ..!
이열치열이라고 더운데 더운거 먹으니까
땀이 엄청 나더라구요 😌
그리고 순대가 수제라 그런지
껍질이 질기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