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가로수길] vasto 바스토 카페에서 팥빙수와 고구마 라떼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
바스토 vasto에서 팥빙수와 고구마라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


Vasto 입구 입니다
주차장은 없고 그냥 주변에 세워두면 되요
가로수길은 카페가 많아서
걷는것으로도 힐링이 되는곳이라서
저는 여기를 정말 애정합니다🫶🏻


카페 안이에요
곰돌이가 누워있는데
곰돌이 팔짜 상팔짜네요
부럽띠.......!


크리스마스 다되간다고
크리스마스 장식품들도 있어요 🎶
크리스마스날보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이 마음이 즐겁네요 😌


이뻐서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이런곳은
외국에 있겠죠...?
외국 가고싶어지네요
한국인 노동자의 비애 🥲ㅋㅋㅋ


친구 커플 가족끼리
오면 사진 찍기 좋은장소네요
인스타 컷뜨~~~!📸


밖에는 나무를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장소가 있어요


그리고 귀여운 산타를 보면서
차를 마실 수 있는 장소도 있답니다
여기 앉아봤는데
무지 편하더라구요 !!🫶🏻


여기 케이크 빵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초밥을 먹고 왔어서
디저트는 안시켰어요
초밥 먹고온지 10분도 안지나서
배가 빵빵이..
그리고 애기들 오면 마실 수 있는
뽀로로 음료도 있어서
아가들과 같이와도 좋을 거 같아요!


앉을 수 있는 방도 있어요
아니 난로 갬성
너무 좋은거 같아요ㅜㅜㅜ
여기 또 갈듯
친구들 데리고 갈거에요
소은의 또간집 pickkk♥️


그냥 밖에 여러명이 편하게
앉을 수 있는곳도 있구요


그리고 또 키즈룸도 있어요
아가들이랑 오면 완전 좋을듯!!!!


키즈룸 카페는 나 처음 보는데
이런공간도 있고
아가들 배려공간 너무 이쁘져ㅠㅠㅠ!


여긴 보호자분들이
차를 마실 수 있는 자리네요
너무 좋다 .,❤️‍🔥


아 그리고 제가 시킨 팥빙수와
고구마 라떼가 나왔는데
진짜 고구마 라떼 달달한데
고구마 향이 나서 좋더라구요
고구마 라떼 돈 아까워서 안시켜먹었는데
넘 맛있어서 또 먹고싶을듯!!

글구 팥빙수는 팥이 맛있기도 하지만
찹살떡이 진짜 맛잇거든요!
찹살떡 진짜 맛도리🫶🏻
또 생각나서 먹고싶을 거 같아요
팥이랑 우유랑 찹살떡
오늘 하루 당충전 끝!!이랍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