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더로드] 마산귀산카페 더로드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귀산에 있는 카페 더로드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더로드 입구입니다
5월은 장미의 계절이죠
장미가 너무 이쁘게 피어있어요 🌹
장미향기도 좋구요 🥰


더로드 입구에 피어난 장미들입니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들의 장미가 있어요
걸으면서 언뜻나는 장미의 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쁜 장미가 펴있길래
한번 찍어보았어요
장미향기에 취하다...🌹


안에 들어오니까
당일생산된 빵들이 저를 기다리네요
진짜 다 먹고싶따 ..🥖🍞🥐🥯🥨


이것도 맛있어보이고..


이것도 맛나보여요..
다음엔 쪽파시오빵 먹어볼래요..
쪽파시오빵 !!!!! 💡♥️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약과도 있네요
약과가 요즘 유행이더라구용


콘시오빵도 맛나보이고 앙버터도...
다 맛있어보이고..
10년 숙성소금이라니,,,🤤
일반 소금이랑은 다른건지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고..
이정도면 그냥 먹고싶은 이유 만드는중..🙄


멜론빵은 무슨맛일지
궁금해서 한입만!!!!!! 외치고
먹어보고 싶고,,
하지만 저는 마늘빵이랑 호두빵으로
정했어요 ㅎㅎ🤭
호두의 오독오독함를 느끼고싶어서..!
그리고 은근 호두빵이 호두랑 빵이랑
조합이 되게 잘 맞아서 맛나더라구요!


일층 이층 삼층이 있는데
다른분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셔서
사진은 생략했습니다😌☺️


제가 시킨건 커피는 아닌데
뭐시기...오미자 뭐였어요
아빠는 아메리카노입니다
커피 안마실려고 오미자 시켰는데
맛나더라구요 😙
마늘빵은 치즈가 있어서 달짝찌근 폭신했어요
호두빵은 빵 사이사이 크렌베리랑 호두가 있어서
그냥 달지도 않고 무난하게 맛있더라구요
전 은근히 무난한 맛을 좋아해요
바게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두빵 좋아할 거 같아요


여기는 삼층입니다
삼층은 노키드존이였어요
바다보면서 누워봤는데
탁 트여서 너무 좋았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