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천주산] SANTA cafe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천주산 SANTA cafe에서
빵이랑 아메리카노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


천주산에 위치한 SANTA카페
여기 식물원에 온 거 같은 그런 느낌이
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좋아 가보자!! 하고 와보았어요


일단 주차장이 2곳이 있어서
합격 너무 좋더라구요
차 있는분들에게는 주차장이 필수잖아요^.^
입구부터 산타카페 이름에 맞게
산타가 방겨주네용 😌


선선한 날에 앉으면 좋을 거 같더라구요
근데 겨울이라도 사람들이 앉아서
풍경보면서 차를 마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산타 모습도 앙증맞죠 😘


빵도 있어서 뭐 먹지 했는데
저는 밤빵 7000짜리 했습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2 + 밤빵 했어요


아니 밤빵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겉면에 설탕인가?? 바삭바삭 달콤+밤맛
진짜 밥 먹어도 또 들어가는거에요
아니 20분전에 국수 먹고 왔는데 🤣
진짜 🐽....맛있어서 커피보다
빵 먹기 바빴네요 ㅋㅋㅋㅋㅋㅋ
밤빵 꼭 꼭 추천합니다 👍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는데
불빛이 약하네요
그래도 있으니까 좋드라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에는 나무가 있어야제!!!!!


여기저기 앉을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그리고 천장이 높아서
답답함이 없고 트여서 좋더라구요 🥳


3층에는 시원하게 앉아서
커피랑 빵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있기에는 위험할 것 같지만
어른들끼리 담소 나누기엔
좋을 거 같네요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