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주 - 신상cafe] 향원에서 대추차 먹은 후기 :3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
오늘은 진주에 놀로갔어요 😊
새로 생긴 향원 카페 후기를 적어보았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향원에 가는길이에요
자연친화적인 길이라서 좋은 거 같아요🤍
나만 그런가 ..
나는 이런 길이 좋더라구요 푸릇
피톤치드 길~


카페 입구에는 마당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카페 안은 넓어서
갑갑함이 없어요 !!
그래서 더 좋은듯👍
카페가 좁으면 좀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요론저런 장식품들이
있어서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차 나오기전에 소소하게 돌아다니면서
구경쓰...!!


그리고 이 자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자리에요
여기 진짜 비오거나 눈오거나 해가 뜨거나
너무 이쁜자리거든요 ..! 😍
창이 넓어서 풍경보기가 너무 좋아요
운치가 딱 좋아요 🥹....🤍


케이크랑 양갱도 맛있었어요
양갱 추천!!!!💡✨
달달하지 않으면서 자꾸 들어가요
우리가 아는 양갱맛은 달달이인데
이 양갱은 커피나 수제차 등등
다 어울리는 거 같음..!

그리고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꼭 먹으세용
치즈 좋아하는분들이라면
다 좋아하실듯 🥳
이거 무조건 강추 치즈맛이 많이나고
부드럽고 맛있음...👍👍
자꾸만 손이 가는 새우깡이 아니라
손이가는 치즈케이크!!!!


이거는 체리랑 초콜릿 케이크인데
체리 좋아하시면서 초콜릿 좋아하는분들에게
강추강추!!!!!!!!⭐️⭐️
먹으면 체리맛이 나요!!!
너무 초콜릿만 있으면 좀 질릴 수 있는데
초콜릿과 체리가 조화로와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좋음 ‼️
애기들도 잘 먹어요 ~~ 👍


그리고 나는 대추차를 주문했어요
요즘 커피보다 대추차 이런게 끌리더라구요
ㅎㅎ늙었나봐요....?😂
근데 대추차 뭐라 표현해야될까
맛있음....중간중간 대추랑 잣도 먹으면서
음..그냥 모든것이 조화롭다...
뭔가 또 먹고싶은 대추차...


쌍화차는 몸에 좋은 거
많이 넣었다는데
향기부터 나 몸에 건강해 하고 알려줘요
근데 먹으면 진짜 건강해질 거 같음
그런 향기에 그런 맛이지만
이것도 먹다보면 맛잇네요 😌
어머니 아버지들에게 추천 pickkk❤️‍🔥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