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북면] 셰입오브워터 카페,디저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북면에 위치한 셰입오브워터
신상cafe가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글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주차장이 커서 주차를 쉽게 하고
카페 입구로 총총 올라가고 있어요
오늘 근데 바람이 너무 추운거에요
완전 겨울이야.......
;ㅅ;.,,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니까
11월 마지막 날이지만
마치 12월처럼 설레였네요,,
어른이 되어도 크리스마스가 좋은건 여전하네요
어른도 결국 사람인것이다..


뭐 마실까 뭐 먹을까 친구랑 이야기 해봤는데
밥 먹고 카페 바로 왔어도
디저트 배는 없어지지 않네요.
그래서 여기 사진에는 없지만 치즈케이크 했습니다^^!
사진 찍은줄 알았는데 사진이 없더라구요..;ㅅ;
르뱅 쿠키 먹을까 이거먹을까 저거 먹을까
오만거 다먹고싶었어요..ㅜㅜㅋㅋㅋㅋㅋ


이건 네이버 영수증 리뷰 적으면
준다고 해서 바로 적었어요!!!!!!!!!!
이거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초콜릿과 견과류 음음....무조건 옳다.


겨울이라서 사진만 찍고 후딱 나왔는데
좋더라구요
여름에 오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여름보단 좀 적당히 선선한날? 좋을듯.


여기도 앉을 수 있게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요
진짜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요.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나 넓은거 좋아하네~


커피 받고 올라가는 계단인데
계단에도 이렇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해주셔서
너무 좋더라구요...
벌써 크리스마스인 것 같음...
크리스마스날 나한테 내자신이 스스로 선물이라도
해야할 것 같은 느낌..


여기는 2층인데
여러명이서 오면 정말 좋을 거 같은 장소더라구요.
모임이 있다면 이곳이 생각날 것만 같음..!


그리고 여기는 오늘 제가 앉은 3층 자리인데요.
아 이자리가 너무 좋은거에요..
진짜 사진으로 다 못 담겼지만
머랄까.... 산과 자연이 창 너머로 보이니까
그냥 이 자체 모든것이 힐링 ~~ ㅠ_ㅠ!!!
나만 알고 싶은 카페...하지만 너무나 유명한 카페네요.


친구랑 같이 치즈케이크 먹어봤는데
치즈케이크는 흔히 먹는 케이크처럼 맛있더라구요.
여기는 민트 아메리카노가 있어서 먹어봤는데
머랄까. 민트 향이 나기도 하고
민트 맛이 느껴지긴 하는데 달달해서
거부감 없이 커피랑 잘 어울리네요.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 말고 민트 아메리카노가 더 좋았어요.


지금 셰입오브워터는 크리스마스 그 자체니까
크리스마스 좋아하시는분들은 꼭 한번 가보시는 거
추천할게요 -3-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