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가로수길]카페 토르테에서 커피와 케익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 카페 토르테에서
커피와 케익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엄마랑 밥 먹고
커피한잔 하고 싶은데 어디갈까~~
싶어서 ㅎㅎ 가로수길 왔어요
근데 꽃이 이뻐서 카페 도르테에서
커피한잔 하기로 했습니다 ☺️

카페 토르테
수수한 이 갬성이 전 너무 좋아요
머랄까 잔잔하게 이쁘다 라고 말하고싶어요😚
화려함보단 수수함의 이쁨..!


꽃들은 그냥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더라고요
이래서 카페 오나봅니다 ㅋㅋㅋ🤭


베이커리에요
약간 요즘 인기있는 빵들로
만들어진 느낌이에요
저는 근데 밥 먹고와서
많이는 안땡겨서 케익 하나만 했어요


치즈케익 할려다가
팥 통통 쑥케이크 했어요
사실 전 치즈 케이크 먹고 싶었는데
엄마가 쑥 케이크 먹자해서
엄마 말 듣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
😌다음에 치즈케익 먹을래유


먼가 카운터 앞에서 서서 주문하니까
빨리 주문해야될 것 같은 그런 압박감에
ㅜㅜ 잘 안읽혔는데 보니까
딸기에이드 있네요 다음에는 딸기에이드
시켜서 먹어봐야겠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핫 아메리카노
쑥 케이크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뜨거운물 차가운물
이렇게 마실 수 있어요
뜨거운물도 있는곳은 잘없던데
뜨신물도 있네요!


기본적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들입니다
야외도 있어서 날씨 좋으면
힐링하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전반적으로 카페가 이뻐서 좋았습니다


팥이 통통 쑥 케이크
이거 진짜 어른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크림이 맛있어요 ㅎㅎ
빵은 쑥맛이 나더라구요
엄마가 케이크 잘 안드시는데
이건 맛있다며 적당히 달아서 좋다하더라구요
다음번에 엄마 생신때는
여기서 팥이 통통 쑥 케이크를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ㅎㅎ

쑥 케이크 왕왕 추천합니다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