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올리브 장작 화덕피자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올리브 장작
화덕피자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과 글을 보시로 가시죠
출발 ~ 🎉🎉


올리브 장작 화덕피자의 집
입구입니다.
여기 웨이팅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좀 궁금했어서
가족들이랑 함 가보자 했는데
이제서야 가보게 되었네요 :3


앉는 장소는 많이 있었어요
둘,넷,여섯 이렇게 자리가 많더라구요!


이건 가면 기본세팅으로 되어있어요


머먹을까 하다가
스텔라 단호박 피자 먹을까 하다가
파인애플이랑 새우가 들어간 피자를
먹게 되었어요 ㅋㅋㅋㅋ
😅 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이거는 제가 시킨 토마토 리조또
해산물로 주문했어요!
또 하나는 단호박 파스타 주문했어요!


이건 식전빵이래요
근데 꿀이 많이 달달하더라구용


이게 파인애플이랑 새우가 들어간
화덕피자에요
그냥 파인애플과 새우가 들어간 피자였어요
괜찮았어요 !!
파인애플 싫어하면 별로 안좋아할듯하네요
근데 좀 핫소스가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피클이랑 먹어도 조금은 아쉬웠어요


토마토리조또에요
해산물인데 닭가슴살 뭐하지 했는데
해산물로 선택했답니당
근데 좀 짜더라구요 그래도 맛있었어요
밥이 들어가있으니 든든하더라구요!


이건 단호박 안에 파스타가 있어요
이름이 있던데 생소해서 기억이 안나네요
근데 저는 느끼한 거 별로 안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딱히 맛나진 않았는데
부드러운맛 좋아하시는분들에게는
괜찮을 거 같아요 그리고 단호박이 맛잇어서
더 맛잇게 느껴졌네요 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