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귀산동] 귀산동 카페 mojo에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귀산동 mojo cafe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
글과 사진을 보로 가시죠 ~
Go Go !!


무작정 어디갈지 하다가
오게 된 mojo cafe입니다
그런데 날씨가 너무 좋더라구요 🤭
싱그러운 나무들을 보면서 기분이 좋았어요


저기 보이는 큰 건물이
Mojo cafe 입니다
들어가보자구요 ~ !! 🍀


주차하고 나니까
바닷바람에 바다냄새가 쓰윽 나는데
너무 좋았어요 ㅠㅠ....!
이런게 힐링이지 ~~


자 엘레베이터로 탑승합니다 ^_^*


1층은 주차
2층은 앉는자리 화장실
3층은 주문 앉는자리 화장실
4층은 앉는자리 야외자리 여자화장실
이렇다고 하네요!


3층에 오니까
케익들이 많이 있네요
케익을 잘 먹지 않지만
눈으로 보는건 너무 좋아요 🥰


케익보단 빵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소금빵도 있고 다양한 빵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소금빵 자주 먹었으니까
전 못난이빵 하겠습니ㄷr


메뉴는 다양하게 있어요
맥주도 팔아서 놀랬어용 ㅋㅋㅋㅋ


3층입니다 🤭
탁 트여서 좋았어요


주문하고 앉아있으니
못난이빵과 아메리카노가 나왔어요
빵에는 당연히 아메리카노 라고 생각해서
아메리카노 했답니다


못난이빵은 그냥 식빵 같은 거 였어요
딸기잼을 주시니 더 맛있었어요
밥만 안먹었어도 소금빵 시켰는데
배불러서 아까워요...😅
근데 접시가 작아서 짜를때 불편했어요
약간 갬성이 가득한 접시...


그럼 4층 가볼까요 ~~ ☺️


옥상에는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포토존 느낌ㅋㅋㅋㅋ


사층이라 높아서 무서웠지만
풍경은 너무나 좋았던
요즘은 바다도 좋지만
산도 좋드라구요
나 나이 먹은듯 ...


사진 다 찍었으니 내려가볼께요
근데 내려갈때 진짜 너무 무서웠어요
쫄보 아닌데 쫄보인가...?


바다뷰라서 카페 밖을 보면
그냥 물이 있어서 좋았어요 ~!!


사진에 보이는 바다가
마치 보석같지 않나요?
진심 .... 사진도 중요하지만
눈으로 담을 수 있다는게 너무 중요하고
감사한 일인 거 같아요 .. 💎
물멍 하기 너무 좋아요!


여기는 일층입니다
일층에 의자는 엄청 편하더라구요
전 다음부터 일층에서 놀래요
근데 풍경은 좀 아쉬운듯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