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진주-호탄동] 냉면전문점 황포냉면에서 냉면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진주 호탄동 냉면전문점 황포냉면에서
냉면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글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


황포냉면집에 도착했을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주차하기 참 힘들었어요
그래도 금방 차가 나가서
다행스러웠어요 .. ✨
사람이 진짜 많아서 여기 맛집인가..!
진주 핫한 냉면맛집?! 하면서
기대가 되었어요


앉은자리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는 찍지 않았지만
정말 앉을곳은 많아요
단 사람들도 많음 .. ⭐️

메뉴판에는 물냉,비냉,특미냉면,
한우소머리수육,소고기육전,손만두가 있어요
저는 물냉으로 주문했어요
소고기육전도 주문하고요🩵


허영만님이 오셔서 황포냉면을 드셨데요
더 기대됌 .. 기대 UP✨


수저는 테이블 중앙 밑에 있데요
여기는 좀 다르더라구요!
그리고 천연육수래서 얼렁 한입하고 싶었어요


겉절이도 있어요
냉면이랑 같이 먹는건가봐요
근데 전 안먹었어요
오로지 냉면만 먹는다 종족.


기다리면서 육수 한입
음 .. 맛있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맛...


아버지가 시키신 특미냉면이에요
특미냉면에는 좀 더 추가되는군요


이거는 제가 시킨 물냉입니다
냉면전문점이라면 무조건 물냉이죠🤤

육전이 고기가 씹히면서 담백한것이
냉면의 쫄깃한 면과 잘어울려요
냉면이 특히 쫄깃하거든요
그래서 맛있어요 쫄깃해서 좋았어요

무랑 오이도 냉면이랑 같이 먹으니까
상큼하니 좋더라구요!🩵
육수는 건강한맛.. 천연육수답게
기교는 하나도 없는 건강미 넘침...✨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여성분들은 소식가라면 한개 시켜서
나눠먹어도 될 듯해요!!
남성분들은 하나 시키면 될 것 같아요


이것은 육전입니다
따근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간장이랑 찍어서 먹으니 👍👍
이거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거 같아요
애기도 어른도 누구나 잘 먹을듯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