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귀산동] 카츠미도리에서 돈까스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귀산동 카츠미도리에서
돈까스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3-🩵


오늘은 카츠미도리 돈까스 전문점에 왔어요
사실 귀산동 쌀국수 먹으려고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라서 ㅜㅜ
거기 가지는 못하고 .. 검색해보니
카츠미도리만 브레이크 타임 아니라서
여기로 오게 되었어요 😄


뭐 먹지 하다가 안심돈까스로 주문했어요
만오천냥이네요..!


주문하고 나서
이야기 하면서 노니까
계란찜이 나왔어요
따끈따끈해서 맛있어서 금방 먹게 되었어요
역시 계란찜은 따끈해야지...!


푸딩 같지만
계란찜입니다 🤤
비린맛 없어서 좋았어요 ~~ !!


계란찜 10초 컷 하고
돈까스가 나왔어요
백김치가 돈까스 먹고 텁텁한 입을
개운하게 해주더라구요
우동 조금 나온것도 너무 좋구
돈까스 질릴때 깍두기 먹으니까
질리는게 없더라구요!!
또 소금이랑 와사비 먹으니까
돈까스 맛이 두배...
진짜 킹왕짱 맛나졌어요 -3-🩵


돈까스는 깍두기보다는
소금에 아주 조금 찍어서
와사비랑 먹는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
양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먹고나니까 배부르더라구요
밥도 있어서 그랬던 거 같네요
양 작은거 같은데 하고 의심했었는데
역시 먹어봐야 아나봐요 ㅎㅎ


후식으로 오렌지맛 푸딩
맛나더라구요
입가심으로 딱 인거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