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돈우] 창원 용호동 돈우에서 맛있는 한끼 먹은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돈우에서 대패삼겹살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돈우는 2층에 있어서 걸어서 올라가야해요
가족들과 올라가볼게요~!


돈우 입구입니다
한끼도 안먹어서 너무 배고팠어요
ㅠㅁㅠ 대패 몇인분 시키지 하면서
올라왔네요ㅎㅎㅎㅎ


대패삼겹살 1인분에 3900원
착한가격이더라구요
생삼겹살도 먹고싶었는데
일단 대패 5인분 주문했어요 😚


앉기 편하게 되어있네요


방도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은 거 같아요
계모임이라던지 회식자리로도
괜찮은 거 같아요 💛


대패5인분 주문하니까
금방 나오더라구요
콩나물 고사리 양파는 덤으로 같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
쌈도 야무지게 나오더라구요 😍
김치에 파김치까지,,


대패를 올리고 구워볼게요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어요우..🤤


겉절이도 나와서 그릇에 덜어줘요
겉절이는 고기에 필슈 !‘⭐️


쌈-고기-양파-겉절이-고사리
완전 맛조합 🩵
고사리가 짭조롬해서 너무 맛나요
소금 필요없어요..!!👍


5인분 다 먹고
2인분이랑 된장찌개랑 밥 주문했어요
고사리 양파 콩나물 리필도 했어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너무우 감사했습니다,,💛🩵
진짜 콩나물 양파 고사리 고기 조합
너무 맛나예...!!!!!!!!


고기 다 먹고 마무리는
된장찌개랑 밥 ㅎㅎ
든든하게 탄수화물 먹어야죠?
된장찌개도 맛나더라구요
밥이랑 맛잇게 한끼 뚝딱했어요

이렇게 먹고 3-4만원 나왔는데
괜찮은 거 같아요
다음에 또 갈집으로 선정되었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