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내서]오리하우스에서 오리고기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내서 오리하우스에서
오리고기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엄마가 유명하다해서 와보게 되었네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오리하우스 입구입니다
차가 정말 많았어요
바로 앞에 골프 치는 곳이라 그런지
더 차가 많게 느껴지는 마법...?
옛날부터 엄마가 여기 와보자했는데
이제서야 오게 된 곳이네요
들깨 수제비가 맛있다해서 기대되었어요


들어가니 밥 먹고 난 후에는
커피 앉아서 마실 수 있게 공간도 있네요


오리하우스 이벤트 중인데
SNS 올리면 음료 1병 무료래요
이건 .. 너무 좋으다!! 💖
전 아버지가 하셔서 음료 한병
콜라로 마셨습니다 😚ㅎㅎ


오리하우스의 역사네요


연예인 미스터트롯
남승민님이 오신곳이래요
엄머 ,, 20년 3월 14일에 오셨었군요
미스터트롯 인기 많았을땐 정말
열기가 장난 아니였었죠..!


밖에 앉는곳도 있고
룸도 있었어요
밖은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 못찍고
룸만 찍어보았어요
모임하기 좋은곳 같아요!


고기 시키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들


엄마랑 아빠랑 나
이렇게 가서 커플세트 하나 시키고
들깨수제비 3인분에
볶음밥 3인분 주문했어요


누가봐도 한국인이죠?
마늘 많이 먹어야해요 ,,
한국인의 힘.. 마늘 🧄
쌈이랑 마늘 계속 가지고 올 수 있었어서
아버지가 엄청 좋아하셨어요
오리고기는 당연 맛있었어요 😍


삼인분 들깨 수제비입니다
국물이 많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그릇에 덜어서 먹었는데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얼마 안먹었는데도 배 엄청 불렀구요
이거 또 먹고싶네요 ㅜㅜ💛
자극적이지 않지만 고소하니
자꾸 손이 가는맛 !!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입니다
볶음밥도 맛있었지만
저는 들깨수제비가 참 맛나더라구요
배가 불러서 사실 볶음밥은 잘 먹지 못했어요
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