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대감게장]대감게장에서 게장과 꽃게탕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여수 대감게장에서
게장과 꽃게탕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대감게장 입구입니다
여기가 맛있다고 오빠가 추천한 집이에요
저번에 갈치집도 오빠가 추천한 집인데
맛있었어서 기대가 됬습니다 😚


4인 가족이 다 같이 왔기에
게장정식으로 4인분 주문했어요
근데 여기는 반찬들을 팔기도 하고
택배도 되더라구요


미더덕 젓갈
창란 젓갈도 팔고 있어요


초반에 나온 기본반찬입니다😚


그리고 나온 양념게장 간장게장
새우장 연어장이에요
엄마 오빠가 게장 먹었는데
비린맛도 없고 엄청 맛나다고 하네요

특히 양념게장이 진짜 맛있다고
엄마가 밥 두공기 먹고 싶다고 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물론 게장이 밥도둑인 건 맞는데
엄마가 이때까지 이렇게 표현한 곳이
없어서 더 놀래게 된 것 같아요 🤭
새우장 연어장도 괜찮았어요!


생선구이
이거 참 맛있더라구요
아빠랑 저가 대부분 먹었는데
그냥 누구나 아는 생선구이
이거 맛 없을리 없죠?😙
생선살에 흰밥 .. good 🍚


이건 석쇠구이에요
그냥 괜찮더라구요
여기 보니까 애기들도 오던데
애기들이 잘 먹을 거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꽃게탕
국물이 맛있었어요 역시 꽃게탕은 국물이죠
두부도 맛나고 저는 탕에 푹 빠져서
국물만 드링킹 엄청했어요
국물맛이 뭐라해여되지 누구나 좋아할 것 같아요
와따봉👍👍
우리집 주변에 이 가게가 있으면 좋겠따...✨


그리고 영수증 이벤트
영수증 리뷰를 남겨주면 다육이를 주네요
저도 해서 하나 받았답니다
ㅎㅎ그럼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