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해풍게장]해풍게장에서 갈치조림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여수 해풍게장에서
게장말고 갈치조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게장은 잘 못먹어서
갈치조림 먹으로 가족들과 왔습니다
여기 백반기행에 나온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뭐야 더 기대돼....!!!!✨


여수여행 왔으니
맛있는 건 꼭 먹고가야겠죠?
그래서 갈치조림 잘하는곳
폭풍검색해서 여기로 왔답니다😆
자 들어가보시죠~~~~!


식당안에는 손님들이 있으셔서
전체적으로는 찍지 않았어요😌

게장백반이 있었지만
저는 갈치조림 주문했십니더
게장 잘 못묵어예,,🦀


여수는 근데 갓김치가
유명한가봐요
저는 몰랐는데
갓김치를 많이들 팔고 계시더라구요
그래서 한입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


밑반찬 진짜 많이 나오죠..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갈치조림 나오기 전에 반찬으로
한공기 뚝딱 할 뻔 했습니다 ..!


반찬이랑 밥이랑 먹고 있는데
나온 갈치조림
진짜 완전히 맛나요..
갈치가 야들야들 그리고 무가 중요하잖아요
무가 입에 들어가면
무가 아스라져서 없어져가지고
넘 맛나더라구요
국물도 맛있고
뭐 하나 맛 없는기 없다...!


국물이랑 밥이랑 먹는다고
가족들이 땀 흘리면서 맛나게
먹은 기억이나네요
갈치조림 안좋아하는줄 알았는데
저 갈치조림 좋아하더라구요..
나 안좋아하는거 없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