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통영-동피랑] 동피랑 기와집에서 문아새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통영 동피랑 기와집에서 문아새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


동피랑 기와집 가는길입니다
뭔가 정겹고 담벼락 보는 재미도 있고
좋더라구요 ~~ 😌💕
아쉽게도 날씨는 비가 올 것 같았지만
가족들과 함께라서 그마저도 좋았어요


자, 그럼 들어가볼까용!!!!☺️


진짜 옛날집 느낌...!
그걸 음식점으로 개조한 거 같았어요
들어가봅시다 ~~ 😙


수많은 포스트잇 보고
조금 놀랬어요 .,
많은 사람들의 추억을 살짝 엿보는 느낌😌


뭐 먹을까 하다가
오빠가 문아새 유명하다하네요
그래서 문아새랑 해물파전 하나 했습니다
해물파전도 유명하다하네요!
두근두근 ~~


주문하고 나와보니
왠지 엄청 오래된 집 느낌!


콩샐러드 이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소하니 달콤하니
이거 참 맛났습니다 ,, 꼬옥 드세요


반찬들 하나하나 다 맛나더라구요
사장님이 또 반찬 빈접시 보시면
리필 해주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ㅜㅜ♥️


이건 해물파전입니다
위에 문어 잘게 썰어서 파전으로
구우셨더라구요 ㅎㅎ
근데 고기마냥 정말 맛났습니다
파전 안좋아했는데 이건 정말 따따봉
바삭하니 문어의 식감이 고기마냥 느껴지면서
맛나더라구요 이거는 싫어하는 사람
없을 거 같아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양념장에 한번 찍어먹으면 구웃b


파전 먹고 있으니 나온 문아새찜
문어가 제일 위에 있어요 ㅋㅋㅋ
문어 짤라서 한입 먹어보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요 😚♥️
안질기고 촉촉하니 .. 잘 넘어가요


맵기는
보통으로 했는데
그래도 조금 맵기는 했지만
맛있더라구요 !!
그리고 밥이 진짜 맛났어요
밥 쌀이 좋은 거 같았어요 ㅎㅎ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