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귀산]전라도 팥 바지락 칼국수에서 바지락 칼국수랑 팥 칼국수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전라도 팥 바지락 칼국수 전문점에서
팥 칼국수와 바지락 칼국수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마산 귀산 카페 갔다가
뭐하나 먹고가면
좋을 거 같아서 뭐 먹지 하다가
엄마 아빠랑 바지락칼국수랑
팥칼국수 먹으로 왔어요
사실 전 팥 칼국수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많이 생소했어요....이거 맛있으려나 했어요 ㅎㅎ


메뉴판에는 팥,바지락 칼국수 말고도
많은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놀랬어요 🤭
팥 칼국수보단 팥새알은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서
저거 먹을까? 생각했어요
하지만 저랑 아빠는 바지락 칼국수 선택했어요
엄마는 팥 선택하시구요😌


식전에 나온 김치
생각보다 김치가 맛있어서
감탄했어요 ...!!!!
칼국수는 역시 김치지
김치 감칠맛 최고 💛


엄마가 주문한 팥 칼국수에요
한입 먹어보라해서
한입 숟가락으로 먹어봤는데
오...생각이상 정말 괜찮았어요
담백하니 맛났어요
다음에는 팥 칼국수 시켜서 먹어야지
하고 다짐한 순간이였네요 ㅎㅎ😚


이건 제꺼 바지락 칼국수에요
아버지가 국물이 보약이라며
국물 한입 해보라해서 떠 먹어봤는데
정말 국물.. 맛나더라구요
깊은맛 감칠맛 .. 자꾸만 들이키고 싶은 ..
거기다가 건강까지...챙길 수 있어서
국물 떠 먹으면서 행복했습니다..,🥰
바지락도 많아서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면도 쫄깃해서 맛잇더라구요
다 먹고 배불러서 포만감에
만족스러웠습니다 !! 😉
김치랑 칼국수 면이랑 먹고
국물 한입 바지락 한입
먹으니 정말 맛난 조합이더라구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