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도계동]이조 돌솥밥에서 돌솥밥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도계동 이조 돌솥밥에서
돌솥밥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이조 돌솥밥 입구입니다
이때 비가 오는날인데도 불구하고
웨이팅했어요...맛집인가..!


들어가서 저는 돌솥밥 하나
아부지는 버섯 돌솥밥 하나 주문했어요
반찬이 많아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반찬들 대부분 맛났습니다


이건 아부지의 버섯돌솥밥이에요
버섯돌솥밥 이름에 맞게
버섯들이 차암 많이 올라가있네요


저는 그냥 기본 돌솥밥
그냥 기본으로 먹을랍니당


흔히 돌솥밥하면
정석으로 나오는 그 밥이랍니다
밥 퍼고나면 물 부어서 누룽지처럼
먹을 수 있어요!


나머지 반찬들도 찍어보았어요
된장찌개랑 반찬들이랑
이리저리 먹으니까 괜찮더라구요
식혜통이 있었는데 식혜는 다 나갔는지
없어가지고
못마셔서 좀 아쉬웠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