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 합성동]낚지볶음 개미집에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합성동 낚지볶음 개미집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개미집 입구입니다
낚지볶음 개미집이라고 크게 적혀져있어요


홀이 생각보다 커서 좋았어요
홀이 작으면 좀 답답한 느낌이 들어서


신발 벗고 앉는곳도 있고
그냥 신고 앉는곳도 있어요


예약하고 친구들 가족들 단체로
오기 좋을 거 같아요 ㅎㅎ


앉는곳도 여러 장소가 있답니다!
원하는 자리에 앉으시면 되요 ☺️


가격은 11000냥부터 시작이에요
저는 낙삼새 먹었어요
낙곱새에서 곱을 잘 못먹어서
늘 낙삼새만 먹어요 ㅎㅎ
낙새 먹어볼까하다가 낙삼새했어요
참 행복한 고민이였어요 😚
낙삼새 2인분에 우동사리 추가로 주문했어요


여기는 셀프코너에요
콩나물하고 신선해서 좋았어요 ♥️


다른 개미집은 동치미 국물 주던데 여기는
우동국물 주시더라구요!
우동국물 맛있었어요
우동국물 좋아하는 저에겐 참 좋았답니다🤭
그리고 기본반찬들이에요


앉아서 우동국물 먹고 있으니
금방 낙삼새가 나왔어요
진짜 좋았던건 재료들이 싱싱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재료는 싱싱해야죠!!!


낙삼새 끓인 모습입니다
재료가 싱싱하니까 군침이 엄청 나더라구요
또 가고 싶은집이에요
그냥 적당히 맵고 재료 싱싱하고
양념 맛있고 제가 갔던 개미집중에서는
최고였던 거 같아요 ❤️‍🔥


여기에 밥이랑 낙삼새랑 비벼서
먹으니까 너무 맛나더라구요
정말 배불리 맛있는 한끼 먹었답니다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