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장카페]on the wave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기장에 있는
On the wave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On the wave 입구입니다
주차장 나름 커서 괜찮았어요
야외 주차장도 있는데
그럼 좀 걸어서 와야합니다☺️


처음 오는곳이라 설레이더라구요
들어가봅시다 ~~ 🏃‍♀️


들어가는데 바로 옆에 물이 나오더라구요
뭐야 .. 일단 감성에 먹힘
이런 카페 너무 좋아요 .. 🥺♥️


음 .. 뭐먹지 고민했는데
빵은 사실 많지는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케익이 있으니까
뭐 먹지 하다가 몽블랑 케익
선택했답니다 !! 🍰


케익 말고 다른것도 있어요
하지만 전 케익만 했어요 ㅎㅎ


아메리카노 두개
몽블랑 한개 주문했어요
몽블랑 한입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안에 밤도 있고 적당하게 크림도 달고
진짜 케익은 투썸이 최고라 생각했는데
아니 진짜 여기 와따따봉 👍👍
진지하게 다이어트만 아니였으면
몽블랑 하나 더 사갔을듯요....
케익이 이렇게 맛있었다니😱♥️
꼭 몽블랑 드셔보세요 추추추추천⭐️


케익 먹다가 살 배가 불러서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어요
밖에 엄청 좋은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힘들었어요 눈도 아프고 ..
하지만 풍경은 이뻤어요 !


2층은 이렇게 큰 테이블도 있었어요
대부분 자리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셔서 크게 찍지는 못했어요 ㅜㅜ


3층 올라가볼까용 ~


3층도 앉을 수 있게
많은 자리들이 있었답니다!


3층 야외로 나오니까
또 많은 지리들이 있더라구요
신기방기
여기 또 오고 싶을 거 같아용 ㅜㅜ


저기 누워봤는데 진짜 포근해요
진짜 .. 짱 좋음 ..!


일층도 내려가보니
외국인분들도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여기 핫플인가? 외국인이 선정한 핫플인가..?
싶었어요 ㅋㅋㅋㅋ🤣

커플끼리도 엄청 많이 오셨더라구요
ㅎㅎ 너무 아름다웠어요 ....^^...


바람만 많이 안불었다면 밖에서
누워있었을테지만
너무 바람이 불어서 머리카락 땜시
정신을 못차렸어요...


여기서 커플분들 데이트 많이
하시더라구요 ..
참 담요도 제공하고 있어서
담요 덮고 있으면 그리 춥지는 않더라구요
전 덮어도 추웠어요 . .


나가고 나서 다시 재입장 할려면
영수증이 꼭 필요하다하더라구요
영수증은 꼭 챙기기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