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가음정 시장]진주보리밥에서 보리밥 꽃게된장 고등어조림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진주보리밥에서 보리밥과
꽃게된장,고등어조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


아빠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보리밥집
사실 할매보리밥집 가려고 했는데
일주일마다 가게가 돌아가면서 쉰다하네요
마침 그날이 할매보리밥 집은 쉬고
진주보리밥 집이 하는날이였답니다!

진주보리밥 집이라고 적힌 곳
안에도 먹는 자리가 있었구요
밖에 앉는 자리도 있었어요

저는 밖에 자리에 앉았답니다 🥰
안은 좀 답답하더라구요 😌


엄마 아빠 나 이렇게 갔기에
3인분 시키고 앉아있었는데
나물이 금방 나오더라구요!🤭

한국인은 역시 스피드인가요...
조금은 천천히도 괜찮은데 말이죠

그나저나 나물맛이 괜찮았어요
저는 콩나물 제일 맛있어하는데
아니 무채가 젤 맛있었어요👍
무 .. 맛있는거였넹 ?


그리고 꽃게 된장찌개
진짜 이거 꼭 드세요!!!!!!!강추🤩
진짜 ㅠㅠ 꽃게 엄청 많이 넣어주시거든요
진짜 된장찌개가 아니고 꽃게탕 같음
진짜 국물이 맛있어요 🙀

나만 알고싶은 맛집 등극....🌟
밥 다 먹어도 국물은 포기 못해서
국물 다 먹고나서야 숟가락 내려놨습니다

아 참, ⚠️맵기도 조절 가능해요
보통도 저는 맵더라구요
맵찔이들은 순한맛으로 꼭 드시기를...!!!
근데 적당히 맛잇게 매워서
입이 부어도 맛났어요 ❤️


이건 기본 밥이에요!
계란 후라이가 올려져있어요


고등어조림
무가 잘 익어서 맛있었어요
고등어도 맛있고
무가 더 맛있었음...!
맛 없는게 없어유...


그리고 제 밥 ㅋㅋㅋㅋㅋㅋ
나물이란 나물은 거의 다 넣어서
먹었어요 ..! 밥보다 나물이 많아요
나물 좋아하는 저에게는 천국 😚
그리고 상추랑 다시마도 있어서
다시마랑 밥이랑 나물이랑 숟가락으로 먹으니까
엄청 맛있더라구요 ..

일인당 7000 가격도 괜찮고
나물 더 주실 수 있는지 물어봤는데
친절하게 리필 해주셨어요 🥹

다음에 또 갈 것 같은 보리밥집이에요
가족 친구 연인끼리
가시는거 추천드려요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