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홍콩집] 창원 가로수길 홍콩집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 홍콩집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홍콩집 입구입니다
지나가다가 보기만 하던곳이였어요
늘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는데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 😅라서....
드디어 한번 가보게 되었어요 ㅎㅎ


뭔가 풍경이 진짜
홍콩집 이름에 걸 맞게 인테리어
한 거 같아요 색다른듯


뭔가 신기 오묘했어요
벌들이 좀 있어서
가까이 모형물에 가기엔
좀 겁도 났었던....!


홍콩집 들어오니 내부는 이렇네요


어디 앉을까 하다가
햇빛이 들어오는 채광 있는곳으로
선택 했습니다 😊


아버지와 함께 왔어요
물은 허브차 라고 하더라구요
차가워서 낮에 마시기 아주 좋더라구요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4


이건 다 메뉴판이에요
뭐 먹지 하다가 목살짬뽕 했어요
또 .. 레몬 사이다 하나 하고 싶었는데
음 .. 참았어요 😌
사주시는건 아버지니까 ...ㅋㅋㅋ😌


앉아서 내부 구경하고 있는데
목살짬뽕이 나왔어요
근데 비계를 못먹어서
비계 보고 조금 ;;;;
어떻게 먹지 생각이 들었어요 🙂


한입 먹어보니까
불맛이 나서 좋았어요!
불맛 좋아하시는분들은 호 일거 같아요
고기도 잡냄새는 없었구요
근데 기름기가 있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그래도 국물이 감칠맛 good
너무 맛있었어요 ..‼️


생각보다 비계 비중이 많은
고기가 없어서 하나 빼고는 모든고기를
먹을 수 있었어요 🤭
양은 적당한 거 같아요
하지만 남자분이 드시면 조금 작다고 느낄 거 같아요
왜냐면 아버지는 양이 작다고 하셨어서...🙂


그리고 면발이 달라요
라면 면발처럼 얇았어용
먹어보니 괜찮더라구요
면은 라면이랑 비슷한 느낌

다음번에는 레몬 사이다를
마셔봐야겠어요 ☺️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