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가로수길]ELLIE FUN TEA 카페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 ELLIE FUN카페
다녀온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사진과 글을 읽으시로 가시죠 😍
Go Go ❤️


카페 입구입니다
여기 오고가고 자주 봤는데
들어가보지는 않아서 참 궁금했었어요!
문이 뭐지 했는데
저 갈색문이 입구입니다... 😂
감성 따라가지 못하는걸까요 ㅎㅎ


안쪽에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트여보여서 좋았어요
통유리 감성 .
깔끔하고 깨끗해보여요 🫶🏻
뭔가 친구들이랑 수다 떨기 좋은곳


여기는 그리고 차를 파는곳이라
차에 대해서도 나와있더라구요
녹차, 백차, 청차, 말차, 황차, 흑차
다양한 차 종류를 팔고 있었어요
근데 옷을 덥게 입었더니 오늘은 차가
안땡기고 시원한게 마시고 싶어서
선택 안했네요 다음엔.. 차 마실랍니다 ☺️


요렇게 신발 벗고 앉는곳도 있어요
휴대폰 충전하기 좋게도 되어있네요
이런거 좋아요 🫶🏻


통유리 되어 있는곳은 이렇게
긴 쇼파가 있답니다 ☺️


창가쪽에는 통유리라서
앉아서 다양한 밖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확 트인점이 큰 장점인 거 같아요 🤭


안쪽에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창문쪽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분들이
계셔서 방해할까봐 찍지 않았어요 🤭


아 참 그리고 주문은
대추차, 민트유자에이드, 카페라떼, 미타라시 당고
이렇게 주문 하였습니다 😌


당고맛이 참 궁금했어요
홍대 갔을때를 마지막으로 당고는
먹어본 기억이 없었기에 뭔가 설레이고
기대가 엄청...엄청 되었던 ㅎㅎ
제가 마신건 민트유자에이드 입니다!


소스가 처음 먹어보는 소스라서
조금 생소했는데 콩가루를 맛있었어요
그리고 떡이 따듯하고 말랑해서
맛있었는데 찰지다는 느낌은 안들었네용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


대추차 찐하지는 않지만
맛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


민트유자에이드는 맛있었어요
유자맛이 강하면서도 민트맛도 나고
조금 더 먹고 싶었는데
양이 아쉬웠어요 ㅋㅋㅋㅋ😌
민트맛이 강하지 않아서 호불호는
크게는 없을 것 같아요!

여기 카페는 친구,가족,연인이랑
같이오면 좋을 것 같은 공간이였습니다
친구, 연인끼리 와서 사진도 찍더라구요
은근 사진 핫플레이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