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산-가포]개성순대에서 순대전골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가포 개성순대에서
순대전골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개성순대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하기가 편해서 좋았습니다
운전자에게 넓은 주차장은 진짜 천국이죠
그죠..? 😌


홀이 넓어서 탁 트여서 좁지 않아서
좋았어요 좁으면 뭔가 요즘은 답답함..
자리에 앉아서 뭐 시키지 했는데
개성순대오면 꼭 순대전골 먹어야겠죠

순대곰탕도 있었네요??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전 늘 먹던 순대전골 바로 주문해서
순대곰탕이 있는지 몰랐어요...😂


주문하고 앉아있으면
바로 이렇게 음식이 준비가 됩니다
김치 조금씩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기다리니까 바로 순대전골이 나왔어요
진짜 뭐랄까 익숙하지만 맛있고
감칠맛도 있고 국물 먹다보면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호불호는 없을 것 같아요
국물에 적셔진 야채는 아주 맛있습니다🤭

순대도 안질기고 맛나요 !
순대껍질이 질기면 먹기 싫더라구요...😞


이렇게 국자로 떠서
먹으면서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이야기 하면서 먹으면 맛잇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이렇게만 먹으면 배고프니까
여기에 볶음밥도 시켜서
같이 먹으면 진짜 👍따봉이에요
근데 저는 먹기 바빠서 볶음밥 사진이
없네요 ... ㅠㅠ
배가 엄청 고팠었나봐요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