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 천주산] 레드커피에서 빵과 커피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천주산 레드커피에서
빵과 커피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


레드커피 안으로 들어오니
미치지 않고서야 드라마 촬영지 였네요ㅎㅎ
모르고 들어왔는데 ..촬영지였따니!!!!!!
안믿겨요 ㅠㅠㅎㅎ


들어오니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많았어요
연령대가 있으신분들이 자주 오는
그런 카페인 거 같아요!
해 그림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저는 저기 빨간식빵을 하나 주문했어요
식빵 이름이 뭐인지 적혀있지 않아서
이름은 모르겠네요...!😳
근데 저 식빵사면 직접 만든 딸기쨈을
함께 준다고 하더군요
빨간식빵 함 먹어보렵니다 ~ ㅎㅎ


원두판매도 하시고
커피 가는 도구도 팔더라구요!


메뉴에 뭐가 엄청 많았어요
커피 못마시는분들은 선택지가 많아서
좋은 거 같아요 ^_^
저는 당연히 아이스 아메리카노!!!


2층도 있더라구요
한번 올라가볼까용 ㅎㅎ


이렇게 앉는 자리가 있어요
사람들과 도란도란 이야기하기 좋은 거 같아요


2층에는 하얀장미도 이쁘게
전시해놨네요 ㅎㅎ
밤에 더욱 이쁠 거 같아요


1층에는 이렇게 앉는 자리가 있어요
전체샷은 사람들이 많이 계셔서
즐거운 시간을 방해할까봐
찍지 않았답니다 ☺️


3층도 있어서 가보니
사진 찍기 좋은곳이 있네요 ㅎㅎ
저는 무서워서 올라가지는 않았어요


여름 밤?
앉으면 좋을 거 같아요


아빠와 함께
식빵 뜯어서 딸기쨈에 찍어서
먹어봤는데 ㅠㅠ 딸기쨈은 역시나 맛있네요
딸기쨈 맛으로 식빵 먹은듯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찍어먹으니 맛이 2배네요 ㅎㅎ😍
아메리카노 마실때 입이 심심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아메리카노에
귀여운 쿠키얼음도 있어서 ㅋㅋㅋㅋ
미적으로 먹을때 더 좋더라구요😊

다양한 빵도 팔고 있고
앉을 공간도 많아서
5명끼리 와도 이야기 나누며
즐기기 좋은곳 같아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