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귀산점-마창대교] 투썸플레이스 카페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창대교 귀산동에 있는
투썸 플레이스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요즘 운전을 배워서
운전을 해서 마창대교로 놀로왔어요
평일에 나오니까
뭐든 평화롭고 행복해보이네요🫠


스타벅스 갈라했는데
아버지가 투썸 쿠폰 있다고해서
투썸으로 왔어요 ㅎㅎ
쿠폰으로 주문하고 위로 올라왔네요
상당히 넓어서 좋더라구요 👍👍


사람들이 많았는데 나간 순간
후다닥 찍었어요
이 넓은곳에서 숙제나 책읽기 좋은 거 같아요
친구랑 여행계획을 짠다던가....?


밖에도 앉을 수 있어요
테이블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찍지 않았어요


저는 여기 자리에 앉았답니다
폭신한게 최고입니다 🤭


루프탑도 있나봐요
산책 할 수 있는 곳도 있구요


밖에 걷는데 자연과 어울러진게
너무 좋더라구요
나 좀 나이 먹었나봐요 ㅋㅋㅋㅋ
바다보다 흙이 더 좋아짐
신기하네요 .. ;;;


산책하는 느낌으로 차분히
올라가면 금방 올라가요 한 3-5분안에
풀냄새 맡으니까 스트레스가 쫘아아악
풀리는 느낌....
자연 is love....


아 이렇게 산에서 마실 수 있게
벤치도 있네요 ㅎㅎ
다음엔 엄마랑도 와야겠어요
친구랑도 오구요
그냥 내 소중한 사람들 다 불러서
다 와야겠네요 ! ㅋㅋㅋ


여기는 루프탑이예요
날씨가 좋으니까 그냥 풍경 미침...
진짜 😭또 가고싶어요.


누울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너무 여름에 오면 덥겠죠?
적당한 날에 루프탑 이용 해야겠네요


마지막으로는 아빠와 함께 먹은
케이크와 쿠키, 커피입니다
저는 투썸 콜드브루가 참 맛나더라구요
다른곳이랑 다르게 쓴맛이 잘 안나고
뭐랄까 맛있음....🥹❤️
근데 투썸은 또 케이크 맛집이잖아요
케이크도 맛있더라구요
생크림이 일케 맛있었나 싶었네요 ㅎㅎㅎ🤭
초콜릿 쿠키는 달지 않아서 먹기 좋았네요
견과류가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