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반송시장]반송 행운정 왕족발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eoeun입니다
오늘은 반송시장에 있는 행운정에서
족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글과 사진을 보시로가시죠🤭


오늘은 저녁에 뭐 먹지 하다가
반송시장에 족발들을 많이 팔더라구요
입맛이 없었는데 족발보고
너무 맛나보여서 저녁에 족발먹자! 하고
족발 먹게 되었어요 🤭

여기는 행운정 족발가게 입구입니다!


포장도 되고 가게에서 먹고 가는것도
가능하더라구요 ! 😍
저는 족발 소, 막국수 하나 주문했어요
족발에 막국수 없으면
섭섭하잖아요...🥺


진열장에 족발들이 있어서
족발 생각 없었는데 진열장 보고...
족발에 넘어갔어요 ㅋㅋㅋㅋ👍
고추랑 마늘까지 같이 넣어주시는 센스
마늘이랑 고추보니까
족발에 같이 먹으면 꿀조합이라
아는맛이 더 무서워요..😋


여기는 홀 내부 모습입니다
홀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


이건 막국수입니다
막국수 맛있긴했는데
저한테는 간이 좀 강했어요
그래도 맛있어서 괜찮았습니다
맛만 좋으면 된거지예...!


확대샷 족발입니다
윤기가 반지르르르르
저 비계 안좋아하는데 비계도
맛잇더라구요 ... !
잡냄새도 안나고 기냥기냥 맛나요..‼️
족발 별로 안좋아했는데
나 족발 좋아하네 😘


소라서 별로 양 없을려나 했는데
엄마랑 둘이 먹어도 남았답니다 ㅋㅋㅋㅋ
여성분들끼리 드시면 괜찮을 거 같아요
마늘이랑 고추랑 족발이랑 하나씩 해서
먹으니까 참 맛나더라구요

아 그런데 상추,깻잎은 없으니
이 점을 참고해주세요 ‼️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