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합성동 - 외갓집] 석쇠 숯불고기 정식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마산 합성동 외갓집에서
석쇠 숯불고기 정식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합성동 외갓집 간판입니다
오자말자 웨이팅 했어요 ㅋㅋㅋㅋㅋ
ㅜㅜ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요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 거 같아요....
합성동 웨이팅 처음이에용🤭


차를 끌고와도 30분은 무료라고 하네요
차 끌고와도 괜찮을 것 같네요!
주위에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아서
꼭 주차장에 대야할 거 같아요


뭐 먹지 하다가
정식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처음으로 나온 도토리묵
이거 소스가 정말 맛나더라구요
밥이랑 먹었어됴 진짜
맛낫을 거 같아요!


이거는 쌈이에요
나중에 숯불고기랑 쌈싸먹을겁니다!ㅎㅎ
마늘 하나 쌈장에 찍어서
고기랑 같이 밥이랑 냠냠


기본적으로 나오는 전
따끈따끈해서 넘 맛나더라구요
조금 기름이 많았긴 했어요
그래도 이정도면. 굿!🫶🏻🫶🏻


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었어요
진짜 안먹은 반찬 없어요ㅜㅜ
생선도 맛나고 계란도 맛나고
다 직접 만드시는건지
하나도 버릴 반찬이 없었음 최고 ♥️
간이 다 적절했어요😍
밥 반찬으로 진짜 따봉입니당..!


이건 숯불고기입니다
양이 좀 적어보였는데
먹어보니 많더라구요ㅠㅠ❤️
고기에서 냄새도 안나고 괜찮았어요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된장찌개도 주시는데
진짜 맛나요.... 매우면서 감칠맛 있고
이거 싫어할 사람 거의 없을듯요
진짜 밥 한끼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답니다 !

또 다 먹으면 식혜 먹을 수 있는데
식혜 정말 맛나요 🤭

그럼 이것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