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북면_육육삼십육] 소소세트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북면 육육삼십육에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이차돌 차돌박이 먹으려고 했는데
육육삼십육으로 바뀌었더라구요
하지만 메뉴는 비슷했어요 !
근데 메뉴가 다양해진 느낌?


자리는 이렇게 되어 있어요
액정으로 주문을 하면 되니까
엄청 편하더라구요!
말 안해도 되어서 좋았어요


메뉴판도 이렇게 붙어있답니다
저는 소소세트(차돌박이2+우삼겹3)
계란찜이랑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 시켰어요!


이건 기본반찬인데
셀프빠에 가져다가 먹을 수 있게 해놨어요
반찬도 맛있어요 😱♥️


이건 셀프빠입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있죠?
셀프빠 진짜 잘해놨어요...
사짱님
최고!


소소세트가 와서 바로 구었어요
배고파요 빨리 익길...😂


이것도 같이 왔어요
계란찜 그냥 맛있는 계란찜이에요


이건 김치말이국수
이거 맛있어요ㅜㅜ국물도 맛있고
이거 강추!!!!!❤️
고기랑 먹고 입텁텁하면 국물 마시고
국수도 한입 먹으면 느끼한거
쏴아아아악 내려가요 !


이건 된장찌개
밥이랑 마무리로 같이 먹으니까
든든하더라구요 ^_^
밥 안먹으면 조금 허전한 느낌이 있어서
밥을 먹는답니다. ㅎㅎ

ㅎㅎ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