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상남동]동양카츠 카레에서 돈까스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동양카츠 카레에서
돈까스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동양카츠 카레 입구입니다
오픈시간에 가깝게
운좋게 시작하자말자 들어갔어요
제가 똔까스 먹고 싶다고
도도도돈까스 ~ 🎶하고 노래 부르니
단짝친구가 돈까스 먹자고 해줘서
상남동에서 돈까스 좀 한다는 가게에
점심 먹으로 왔어요 😚


여기서 머먹을까 하다가
메밀소바랑 돈까스 세트 주문했어요
주문할때는 돈가스 몇개 없어서
슬펐었어요 ㅠ ㅠ ...
근데 돈까스 다 먹지도 못했어요🥲
저 돈까스가 은근히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가격은 17000원이예요.


메밀은 특유의 메밀향이
안나서 좋았어요


근데 돈까스가 진짜 맛있어요
트리플 오일에 소금이랑 후추랑
같이 찍어서 먹으면 진짜!!!!! 와따봉 👍👍

돈까스랑 트리플 오일이
이렇게 잘어울렸었나???? 싶어요.
그리고 돈까스 비계 있는 부분 조차도
촉촉하고 맛나더라구요.
Tmi 고기에서 잡내 안남.

돈까스 잘하는집은 다르긴 다른가봅니다.
여기에서 돈까스 먹으면
돈까스 소스가 필요없어요 증맬루..
그리고 돈까스 양 작아보이는데
먹어보면 배가 금방 차요
돈까스 고기가 든든해서 그러나 ..ㅎㅎ

근데 남성분들한테는
부족할 수 있을 거 같네용..!!


메밀 적셔서 먹을 국에는
준비된 재료들 넣어줍니다.


와사비까지 같이 넣었어요
근데 생각보다 짰어요
그래서 메밀은 좀 제 입맛에 안맞았네요
진짜 일본식 메밀 그 자체인듯..!!


친구랑 같이 한쌍으로 시킨
메밀 돈까스 세트
처음엔 돈까스 먹으면서
맛있다 맛있다 하면서 먹었는데
금방 배가 차버려서 둘다 돈까스 남김..🥲

그래도 친구랑 수다 떨면서
맛있게 먹어서 좋았던 하루였네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