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아이폰 사설 수리가게에서 배터리 교체 한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 창원 용지동 아이폰 사설 수리하는곳에서
배터리 교체 한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
Go Go ♥️

제가 어제 창원 앙츠 갔었는데
사람이 진짜 너무 많은거예요.😭
오프라인으로 예약 되냐고 하니까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온라인으로는 예약이 잡히지를 않구요
가까운 김해,부산대,서면 검색해도
예약잡기가 안되구요..

어제 진짜 “이만큼 아이폰 서비스센터가
열악하다고?”하면서 좀 엄청 실망했어요ㅠㅠ
아직 아이폰12pro 배터리만 교환해서
더 사용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삼성이 최곤가? 하면서
삼성으로 다시 돌아가? 하다가
아직 12pro 쓸만하고 돈 아까워서 ㅎㅎ
그냥 사설수리업체 왔습니다.


아이케어 입구입니다!
차로 운전하고 오시면
지하에 주차하면 되세요 ㅎㅎ
처음에 문이 잘 안열려서
아니 분명 예약하고 왔는데
왜 문이 안열리지 당황했지만
다시 문잡이 돌리니까 잘 열리더라구요
당황하지 않고 열어보기...!


사장님과 인사를 나눈 후
아이폰12는 좀 휘어서 액정에
줄이 생기거나 멍이 생길 수 있는데
괜찮냐고 하셔서

ㅋ...😊 그렇게 나의 곁을 떠날
아이폰이라면 보내주고
나 삼성 s23플러스 간다며 ㅋㅋㅋㅋㅋ
그냥 해달라했습니다..

사실 대담한 척 했지만
속으로는 아 제발 내 폰아 살아줘 ㅎㅎ
정이 너무 많이 들엇숴....제발😱
널 보내기가 싫어 하면서
🙏 잘되길 바랬습니다


사장님이 아이폰 배터리 오래쓰는
꿀팁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무조건 정품 충전기 사용하자...⚠️


그리고 또 사장님이 고치는 걸
바로 앞에서 보여주셔서 좋더라구요
막 다른곳에는 기계를 들고가서 고쳐서 주는데
여기서는 바로 눈 앞에서 고쳐주시니까
편안해요 ☺️ !! 믿음 왕창 ...!

사장님이 잘 교체 해주셔서
저의 휴대폰 액정에 줄이나 멍이 생기지 않았고
배터리도 잘 교환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