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가로수길] 오로라 카페에서 커피와 치즈케이크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 오로라 카페에서
치즈 케이크와 커피 마셔본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카페 오로라 입구입니다
오늘은 가족끼리 같이 왔어요
엄마 아빠 오빠 나
이렇게 완전체 가족 나들이!!
함께라는게 얼마나 소중한건지
나이 한살 먹을수록 알아가네요 😭


자 그럼 들어가볼까용
오늘 여기 오게된 건
어무니가 여기 한번 가보자 하시더라고요
어무니 말이라면 가얍죠
쇤네 들어갑니다요.👧


밥을 먹구 왔는데도
주전부리에 눈이 가네요...?
밥배랑 디저트배 따로 있으니깐
그런거겠죠 암요 ㅎㅎ
치즈케이크 하나 사달라고
오빠 부르니 사준다고 하네요
역시 오빠 👏👏👏


사실 저는 쿠키나
다크 초콜릿이 먹고 싶었는데
오빠가 케이크 하라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주는게 어딥니까
바로 치즈케이크로 방향 바꿨습니다 ㅋ


카페에 물은 대부분 그냥 물뿐인데
여긴 따듯한 물도 있더라고요
이건 좋은 거 같아요 ㅎㅎ👍


내가 어렸으면 수제 요거트
먹었을 거 같은데
이젠 커피맛을 알아버려서
커피....나에게 주어진
나라에서 허락한 마약......
I ♥️ 커피....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주문했습니다 😏


핸드드립으로 뭐 종류 많네요
근데 그냥 살려고 커피를
많이 마셔서 그냥 커피맛만 나면
커피로 알고있는 나에게는 어려운 세계...🤔
다음에는 핸드드립 하나 시켜봐야겠어요


짜잔 가족들 커피가 한 5분정도
기다리니까 나오더라구요
엄마는 카페라떼
아빠는 저랑 같은 아아
오빠는 핫 아메리카노
그리고 주전부리 치즈케이크까지


저는 치즈케이크 위에 표면 노랑색
비스무리한 거 맛있을 줄 알았는데
저거는 그다지 맛 없더라구요?
좀 놀랬어요 🤔

근데 안에 케이크 맛은 엄청 찐하고
꾸덕해서 제가 흡입....
엄청 맛나더라구요 😋

치즈케이크 한입 커피 한입
단맛 한입, 쓴맛 한입
아주 휼륭한 조합입니다 🥹♥️


그리고 날이 좋아지면
밖에 앉아서 마셔도 좋을 거 같더라구요
봄 되면 나와서 한잔 마셔봐야겠어요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