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운대-스시마이우] 초밥과 우동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스시마이우 초밥과 우동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해운대 스시마이우 입구입니다
저녁 7시쯤 먹으로 갔어서
주변이 깜깜하네요 😊


접시마다 색갈이 틀린데
그럼 가격도 틀려집니다
해운대라 그런가 확실히 비싸더라구요
ㅎㅎ 해운대 관광도시 ...
처음 먹은건 고기랑 치즈 올라간 초밥인데
이거 참 맛있었습니다
그냥 누가 먹어도 이거 맛있다 할 것 같아요!


두번째 새우랑 알이랑 소스랑
해서 먹는건데 그냥 보통이더라구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 하였어요 ㅎㅎ
새우 좋아하시는분들은
이거 좋아하실 거 같아요!


초밥하면 우동이잖아요
우동 생각이 나길래 우동 하나 시켰어요 😋
그냥 흔한 우동맛인데
고춧가루 들어가서 칼칼 하더라구요!
초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어요☺️


우동 양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우동 러버들은 좋아할듯해요.


이거는 주문해서 나온건데
연어 양파 뭐 였는데
메뉴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룡..?😌
옆에서 시키길래 어 맛있나..?나도 좋아하는데..
하고 따라 시킨거랍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JMT 진짜 이거 맛있어요
두번 더 먹었어요 🍣

가면 이거 꼭 시켜드셔보세유..
이거 강추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