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이강 갤러리 카페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 입니다.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이강 갤러리 카페에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그럼 사진을 보시로 가시죠~
Go Go 🚘 !!


창원 가로수길 이강 갤러리 카페
입구입니당 😉
자연이랑 어울러져서 뭔가 소소하게
예쁜 그런 느낌이나더라구요.


들어가볼까요???
자연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서
조화롭게 이쁜 느낌🍀
겨울이라 나무가 앙상하지만
다른계절에 오면 더 이쁘겠죠?


들어가기 전 벽에 붙어있는 것을
찍어보았어요 !


안에 들어가니까
화분 벼룩시장이라고 화분도 파시는 거 같아요.
민트를 한번 키워보고 싶은데
키우는것에 재주가 없어서 망설이다가
그냥 사진만 찍었어요..😞


이렇게 바로 입구 앞에 앉을 수 있더라구요
탁 트여서 좋았어요!


자리에 앉기전에 무엇을 마실지
고민을 하였는데
대추차 한잔 해볼까 하다가 저에겐 아직
대추차는 .. 아직인 거 같아서
오미자 차랑 뱅쇼중에 고민하다가
저는 뱅쇼하고 아버지는 오미자차로
선택을 하였답니다 😚

전에 다른 카페에서
뱅쇼를 너무 맛나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뱅쇼를 시켜보았어요 .


입구 말고도 이렇게 안으로
더 걸어가면 안쪽에 앉을자리가
또 있어요 ☺️

그리고 벽에는
들꽃 가꾸기 무료 강좌 안내 글이 있어요.
재료비 수업료 없는
재능기부의 일환이라고 하시네요..!!
진짜 선한 영향력 너무 좋은 거 같아요
멋지신 거 같아요...🥹👍

안쪽자리


저는 안쪽 자리에 앉았어요.
뱅쇼랑 오미자차에요.
오른쪽이 오미자 차 ice
왼쪽이 뱅쇼 hot입니다.

진짜 건강차 맛이였어요..!!
달지 않은 시큼한 맛 비타민이 가득한 뱅쇼라서
진짜 진국이 이런맛일까..!? 싶은 생각과
오미자 차는 시지만 맛있게 셔서
이런저런 이야기하면서 금방 마시게 되더라구요.
뱅쇼는 또 기억이 날 것 같아요...❣️

건강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기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