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창원 가로수길 GANADARA CAFE 다녀온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창원 가로수길에 위치한
가나다라 카페에 대해 적어보았어요!


카페 갔을때는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그런지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그래도 사람 없는 곳에서 찍어보았답니다!


둘러보면 생긴지 얼마 안되서
깨끗하더라구요..
깨끗한 거 Very good🍀


수저 휴지 물 등등
필요한 것은 이렇게 셀프로
들고 갈 수 있게 해놓았어요!


계산은 여기서 한답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ㅠㅠ ㅎㅎ


이렇게 맛있는 빵들도 팔고 있어요
하지만 저는 밥을 먹고 나와서
못 먹었네요....ㅎㅎ
다음엔 먹어보렵니다 !!


2층도 있었는데 사람들이
다 사용중이셔서 사진은 찍지 못하였어요😌
생각보다 2층이 크지 않았네요.


그리고 제가 시킨건 아메리카노랑
또 얼음으로 저렇게 된 아메리카노 하나 시켰어요!
얼음 스마일 아메리카노는 시키니까
좋았던 점이 물 부어서 리필처럼
마실 수 있다는점이 정말 좋았어요!!💡
이야기 많이 할때는 저거 시켜서
말하면 참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커피맛은 다 비슷하니까
따로 언급은 하지 않을게룡😌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