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부산 해운대-개미집] 낙삼새 먹어본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Soeun입니다
오늘은 부산 해운대
개미집에서 낙삼새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았어요 !
그럼 사진을 보로 가시죠~
Go Go 🚘🚘


개미집 낙곱새 입구입니다
무려 3층이 전부 낙곱새예요.


가니까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좀 있었습니다 ㅠㅠ
근데 1,2,3층이라 그런지 금방금방
자리가 나더라구요 !! 기다리더라도
금방 자리가 난답니다 😌


옛날 6시 내고향에
나왔던건가요..?
신기방기


앉아서 머먹을까 하다가
낙삼새 했습니다 !!
그냥 먹으면 심심하니까
추가사리로 우동사리도 했습니당
제가 우동을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


우동사리 추가한
낙삼새가 왔습니다 ㅎㅎ
조금 기다리면 금방 나오더라구요


이건 기본반찬이예요.
국이랑 김가루랑 샐러드랑 콩나물이랑
밥이랑 비벼먹으면 아주 좋은
기본적인 반찬들이죠 !!


무슨맛으로 달라고 안했는데
조금 매웠어요
아마 초등학생들이나 유치원 애기들은
먹기 힘들 것 같은 매운맛..?
근데 이게 무슨맛인지 모르겠네요
보통맛이였을려나..


이제 거의 다 익어서
한 컷 다시 찍어봤어요 ㅎㅎ
우동사리도 맛있고
좀 얼큰해서 질리는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나봐요!!


다되면 밥 위로 덜어서
김가루랑 콩나물을 넣어서 비벼주면 됩니다
콩나물의 아삭함과 조금 매운 양념이
밥을 자꾸 먹게하는 매력이 있었어요

조금 매우면 국을 먹으면 바로 또 개운해져요
동치미 국의 개운함 😋
밥 양도 많아서 먹고나니까 든든했어요

그리고 삼겹살 많이 주셔서
삼겹살 좋아하시는분들은 좋아할 것 같아요
저는 낙지가 더 많았으면 했었어요 ㅎㅎ
이랫든 저랫든 맛있었답니다 👍

그럼 이것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